BBUWOO'S [ LIKE UNIX ] WORLD Home > Lecture > Servu > Servu-2  

HOME
WHAT's BBUWOO?
LInux AnNyung
Open Source
    GitHUB
    GitHUB (for PHP)
LECTURE
MINI LECTURE
QnA BOARD
ENGLISH POEM


WARNNING

강좌의 모든 권리는 본인 김정균에게 있으며 이 강좌를 상업적 목적 으로 이용
하거나 다른 곳으로 옮길시에는 본인의 허락이 있어야 한다. 이글의 가장 최신글은
http://oops.org 에서 확인할수 있다.



3. First starting






설치가 끝나면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Serv-U FTP Server 라는 항목이 생성 되고 그 안에 오른쪽의 그림과 같이 icon들이 생성되어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초록색 U 자 icon 이 실행 file이 된다. 또한 Serv-U 를 실행을 하면 monitor 왼쪽 하단의 tray 에 실행 file의 icon과 같은 초록색 U 자 icon 이 등록이 되는 것을 볼수가 있을 것이다.



Serv-U를 처음 실행을 하게 되면 일단 위의 message를 만나게 되며 tray에 Sserv-U 의 icon이 등록이 된다. 위의 메세지는 trial version으로 사용하기 위한 2가지 방법을 제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읽어 보기 바란다. 나는 영어를 미워하는 편이기 때문에 대략적인 내용만 여기서 언급하겠다.

  • 모든 기능을 다 사용할수 있지만 45일 이라는 날짜 제한이 있다.

  • 동시 접속 인원을 10명으로 제한을 하며 실행후 1시간이 경과가 되면 자동으로 off-line의 상태가 되도록 한다. 단 사용기한 제한이 없다.

둘 중에 어느 것을 해도 상관은 없을듯 하다. 일단 여기에서는 제한 없는 45일 버젼으로 설명을 하고자 한다. 그래야 왠만한 기능에 대해서 설명을 할수 있으니까.



드디어 Serv-U 의 첫 모습을 보게 되었다. 현재 떠있는 창의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언급을 해 보겠다.

위의 몇줄은 간단하게 copyright와 Serv-U 가 사용하는 환경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주시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아래의 3줄만 보면 되겠다.

  • [1] Thu 12Nov98 11:07:36 - Starting FTP Server... ( Version 2.4 (32-biit) )

    Serv - U 가 실행된 시간을 알려 준다. 또한 처음 실행시에 나타나는 시간은 45일 제한 날짜의 시작 시간이기도 하다.

  • FTP Server on-line IP-number(s) 192.168.1.2, port number 21

    Serv-U 가 물려있는 IP address 와 Port number 를 보여주고 있다.

  • Using full try-out version ( Permission server contacted - you can proceed )

    trial version type에 대해서 보여준다. 아까 Choise 1 과 2 중에서 1을 선택했다는 message이다.



>> 이전 : Installation
>> 다음 : Default setting (1)



    



 Home > Lecture > Servu > Servu-2

Copyright 1997-2024 JoungKyun Kim 
LAST MODIFIED: 2017/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