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UWOO'S [ LIKE UNIX ] WORLD Home > Lecture > Wg21 > Wg21-2  

HOME
WHAT's BBUWOO?
LInux AnNyung
Open Source
    GitHUB
    GitHUB (for PHP)
LECTURE
MINI LECTURE
QnA BOARD
ENGLISH POEM


WARNNING

강좌의 모든 권리는 본인 김정균에게 있으며 이 강좌를 상업적 목적 으로 이용
하거나 다른 곳으로 옮길시에는 본인의 허락이 있어야 한다. 이글의 가장 최신글은
http://oops.org 에서 확인할수 있다.



2. wingate Installation(1)




우선 wingate homepage에서 wingate 2.1d for WinNT를 download한다. 그럼 오른쪽의 그림과 같이 wg21dnt.exe라는 file을 볼수가 있다. 이 file이 NT용 설치 file이며 그 위의 wg21d_95.exe가 windows 95용 install file 이다.
그럼 우리는 NT에서의 설정을 하므로 wg21dnt.exe를 실행을 한다.



설치 초기 화면이다. 처음 설치를 하는 것이라면 아무 런 설정 필요 없이 Next를 click을 하고 넘어간다. 그리고 Upgrade를 하는 것이라면 밑의 Upgrade from previous version of Wingate 2.0 or 2.1을 선택을 하고 click을 한다.


wingate2.1d를 어디에다 설치를 할것인지를 묻는 것이다. 그냥 넘어가도 상관없다. 자신의 기호에 맞게 위치를 정하면 되겠다.


License Info 창에서 정품을 사용하는 자들은 해당 Users name과 부여 받은 Serial Number를 기입한다. 틀린 정보를 기입했을경우 즉, 잘못된 기입을 했을 경우 정품 사용자의 서비스가 안될수도 있으니 정확하게 기입을 한다.
물론 Serial Number없이 BLANK로 넘어가도 상관없다. 단 이때에는 1user밖에 접속을 할수 없다는 제한과 몇가지 서비스 제한을 받게 된다.



>> 이전 : What is Wingate?
>> 다음 : wingate Installation(2)



    



 Home > Lecture > Wg21 > Wg21-2

Copyright 1997-2024 JoungKyun Kim 
LAST MODIFIED: 2017/01/18